top of page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등장


111퍼센트의 자회사 리치에일리언(Rich Alien, 대표 최성욱)은 115억 규모의 시드 라운드 투자를 유치,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공동 리드 투자사인 스톤브릿지벤처스와 SV인베스트먼트를 포함해 베이스인베스트먼트, 스위 등 국내 유수 투자사가 참여하였으며, 모회사인 111퍼센트가 20억 규모로 출자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리치에일리언은 인기 IP 기반의 고품질 미드코어 캐주얼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투자를 기점으로 리치에일리언은 일본의 유명 만화인 ‘도박묵시룩 카이지’ IP를 기반으로 한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카이지: 격렬의 도시>를 올 하반기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론칭 할 계획이다.


‘도박묵시룩 카이지’는 전 세계적으로 3,000만명 이상의 독자수를 보유하며 장기간 탄탄한 팬 층을 보유해 온 일본 인기 만화다.


게임은 카이지 본편 3부 도박 파계록과 연결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카이지의 “늪” 돌파로 삶에 희망을 갖게 된 플레이어가 지하 강제 노역 시설의 작업 반장에서 제애 그룹에 필적하는 최고의 사업가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플레이어는 “황금의 늪”을 통해 자금을 확보해, 노역장의 채무자를 구제하여 동료로 삼으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게 되며,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은 물론 다양한 오리지널 신규 캐릭터들과 협력하거나 대치하면서 자신의 사업장을 성장시켜 나가게 된다.


출처 : 맨즈랩(http://www.manzlab.com)

Opmerkingen


Opmerkingen zijn uitgezet.
bottom of page